본문 바로가기

개인/1990

유튜브 알고리즘 추천결과가 반가웠던 영상

 

 

 

 

영상의 제목대로 50살이 넘게 나이 차이가 나는 두 사람이

인생에 대한 대화를 나누는 영상이다.

 

서로를 마주하고 어린날을 떠올리거나 

미래를 상상하면서 대화를 나누고 감정을 나누는 모습들을 보면서

감동적이 기분이 들기도, 아련하거나 짠한 기분이 들기도 한다.

 

내가 겪거나 지나온 시간들과

아직 겪지 못한 시간들

그리고 내가 겪고 있는 시간들에 대해

생각하게 만들기 때문인 것 같기도 하다.

 

비슷한 시리즈의 영상들을 계속 보고 싶었지만,

해당 영상이 등록된 facts라는 채널의 가장 최신 업데이트가 2년 전이고 

기획 컨텐츠 였던건지 비슷한 시리즈 영상이 많지는 않았다.

 

 

 

그리고 요즘 이런 아이와 어른의 대화나 행동을 컨텐츠로

감성 마케팅을 하는 브랜드 채널의 영상들이 꾸준히 올라오고 있어

피드에 뜨면 챙겨보고 있다.

ODG라는 브랜드의 채널 영상들이 바로 그것인데,

아래 첨부한 기업 소개 글을 보니

왜 이런 마케팅을 하는지 이해가 간다.

 

 

 

https://www.odg.kr/about.html

 

 

 

자극적이지 않은 내용과 적당한 분량 

깔끔한 연출이 좋아 찾아보게 된다. 

 

디피알 라이브의 뮤직비디오를 함께 감상하고 이야기를 나누는 컨텐츠나

가사를 함께 써보는 컨텐츠들도 좋았다. 

 

아이와 아빠의 모습을 담은 영상들도 있지만

힙합이라는, 다소 거칠게 보일 수도 있는 이미지가 

아이들의 천진난만함과

대조가 되듯 어울리는 영상들이 보고 있기 좋았다. 

 

그리고 위 영상에서

이센스 공기놀이할 때 진심으로 기뻐하고 뿌듯해하는거 보고

보는 내도록 광대가 안내려오더라는 이야기..ㅋㅋ